윙윙주의보

세스코 마이랩 오프라인 팝업 프로모션


세스코 브랜드를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는 캐릭터를 개발했습니다. 귀엽고 가벼운 캐릭터를 활용하여 다양한 굿즈를 제작함으로써 야외 프로모션 현장에서 대중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새롭게 개발한 캐릭터는 어렵고 딱딱한 브랜드 이미지를 부드럽게 바꾸어 주었고, 브랜드에 대한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OVERVIEW
발주처 : 엣지랭크
진행연도 : 2022년

WORK
시각디자인ᅵ굿즈 기획,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