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ESTIVAL 2018

탱키 캐릭터를 테마로 한 ‘키즈존’


롯데면세점 캐릭터, 탱키의 메인 컬러인 빨간색과 노란색을 키 컬러로 설정했습니다. 사회 공헌 캐릭터인 탱키의 콘셉트에 맞게 재활용이 가능한 구조물을 이용한 공간을 구성했습니다.


프로젝트 성격 : 시각디자인, 굿즈 기획, 제작


진행형식 : 대행  
발주처 : 롯데면세점




[Space]
C-FESTIVAL 2018

우주 공간을 테마로 한 EAT THE SEOUL ‘취식존’


어두운 실내 공간에 강렬한 네온 컬러 조명을 설치하여 미래 지향적인 우주 정거장의 느낌을 표현했습니다. 효율적인 공간 사용을 위해 십자 모양의 심플한 철제 구조물을 이용했고, 비비드 한 조명과 원형 볼을 이용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프로젝트 성격 : 공간디자인


진행형식 : 대행  
발주처 : 코엑스



[Space]
C-FESTIVAL 2018

서울 주요 명소를 상징화한 '서울 웰컴 위크 존'


코엑스에서 진행한 씨-페스티벌 (C-Festival) 공간 연출을 담당했습니다. 서울시 환대 주간을 맞이해 환대 센터가 설치되는 주요 명소 열한 곳을 시각물로 제작하여 '서울시 환대 센터'의 공간을 구현했습니다.


프로젝트 성격 : 공간디자인




진행형식 : 대행  
발주처 : 서울특별시관광협회



M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