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lenfiddich 31YO Grand Chateau Launching VIP event
글렌피딕 31년 그랑샤또 신제품 론칭 VIP 다이닝
글렌피딕 31년 그랑샤또 신제품 론칭 이벤트의 공간디자인은 스코틀랜드와 프랑스의 풍경을 담은 뜨왈 패턴을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습니다. 두 지역의 조화를 표현한 중첩된 풍경 요소를 동선에 배치해 참석자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이닝 공간에는 브랜드 로고가 인쇄된 패브릭과 뜨왈 패턴 테이블 러너, 붉은 장미 센터 피스를 배치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제한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바틀과 공간이 조화를 이루도록 연출했습니다. 이를 통해 참석자들은 럭셔리한 감성과 글렌피딕의 브랜드 가치를 온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OVERVIEW
발주처 : William Grant & Sons Korea
진행연도 : 2024년 10월
진행장소 : 신라호텔
WORK
공간디자인ᅵVMDᅵ설치, 철거ᅵ설계, 디자인ᅵ제작, 감리
글렌피딕 31년 그랑샤또 신제품 론칭 VIP 다이닝
글렌피딕 31년 그랑샤또 신제품 론칭 이벤트의 공간디자인은 스코틀랜드와 프랑스의 풍경을 담은 뜨왈 패턴을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습니다. 두 지역의 조화를 표현한 중첩된 풍경 요소를 동선에 배치해 참석자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이닝 공간에는 브랜드 로고가 인쇄된 패브릭과 뜨왈 패턴 테이블 러너, 붉은 장미 센터 피스를 배치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제한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바틀과 공간이 조화를 이루도록 연출했습니다. 이를 통해 참석자들은 럭셔리한 감성과 글렌피딕의 브랜드 가치를 온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OVERVIEW
발주처 : William Grant & Sons Korea
진행연도 : 2024년 10월
진행장소 : 신라호텔
WORK
공간디자인ᅵVMDᅵ설치, 철거ᅵ설계, 디자인ᅵ제작, 감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