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오픈 이노베이션
현대자동차그룹 OI 투자실 키 비주얼 및 컴업 굿즈
현대자동차그룹 OI 투자실의 키 비주얼과 컴업 굿즈를 디자인했습니다.
키 비주얼은 브랜드의 직관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드라이빙’을 라인 그래픽으로 표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가치를 잘
담아내기 위해 이를 반영한 다양한 형태의 굿즈를 제안했습니다.
OVERVIEW
발주처 :
현대자동차그룹
진행연도 :
2022년
진행장소 : DDP 아트홀 2관 현대자동차 부스
WORK
시각디자인ᅵ굿즈 기획,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