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ON de COOTIQUE
삼양식품의 프리미엄 신상 누들 ‘쿠티크 에센셜 짜장’ 론칭 홍보 팝업 스토어를 디자인 및 운영했습니다. ‘SALON de COOTIQUE’란 콘셉트와 편의점 속 비밀의 문을 통과하면 화려한 파티가 펼쳐지는 스토리텔링으로 다양한 포토존과 이벤트, 파인 다이닝을 통해 ‘일상 속의 프리미엄’을 구현하며 방문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았습니다.
프로젝트 성격 : 팝업스토어
진행 형식 : 대행
발주처 : 스튜디오 좋
진행 횟수 : 1회
진행 연도 : 2022년
진행 장소 : 성수 LES601
프로그램 : 포토존 / 현장, 사후 이벤트 / 시식 체험
삼양식품 ‘쿠티크 에센셜 짜장’ 론칭 팝업스토어
삼양식품의 프리미엄 신상 누들 ‘쿠티크 에센셜 짜장’ 론칭 홍보 팝업 스토어를 디자인 및 운영했습니다. ‘SALON de COOTIQUE’란 콘셉트와 편의점 속 비밀의 문을 통과하면 화려한 파티가 펼쳐지는 스토리텔링으로 다양한 포토존과 이벤트, 파인 다이닝을 통해 ‘일상 속의 프리미엄’을 구현하며 방문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았습니다.
프로젝트 성격 : 팝업스토어
진행 형식 : 대행
발주처 : 스튜디오 좋
진행 횟수 : 1회
진행 연도 : 2022년
진행 장소 : 성수 LES601
프로그램 : 포토존 / 현장, 사후 이벤트 / 시식 체험